티스토리 뷰


서산의 명소 황금산 ! 코끼리바위 !
드디어 다녀왔습니당
정말 이렇게 이쁜 곳이 여기에 숨어있었다니..

입구 등산안내도

코끼리 바위는
산을 타고 20~30분 정도 올라가야 볼 수 있다
중간 중간 표지판이 있어
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다!

슈퍼
화장실
황금마차


입구 들어서기 전,
물을 살 수 있는 슈퍼도 있고 화장실도 있다
슈퍼는 올라갈땐 (3~4시경) 열려있었는데
내려왔을땐(5~6시경)닫혀 있었다
(사진은 올라갈 때 깜박하고 안 찍어서
내려올 때 찍었다 ㅋㅋㅋ)

밥집도 여러 개 있었고 카페도 있었다
진짜 해물칼국수 안 먹은 게 한이 됐어..
그러고보니 없는 게 없네👍🏻👍🏻

올라가는 길
올라가는길2 찰칵


길따라서 올라가다가 내려가야
코끼리바위를 만날 수 있다
내려가는 게 정말 더 힘들다..


온통 이런 돌바닥이라 내려가는 거 정말
각오하고 가야 한다..
꼭꼭 운동화신고!!


흐 드디어 도착 ㅠㅠ
거의 다 도착할때쯤 슬슬 파도 소리가 나는데
그 소리가 어찌나 좋던지💕
고생 끝에 낙 온 느낌 ㅎ


코끼리바위는 오른편에 있고
왼쪽 끝쪽에서 바라봐야 더 잘 보인다


크 정말 바다도 바위도 하늘도 다 이뻐


정말 산 끝자락에 숨어있는 이 곳은
예전에 호주 그레이트 오션로드가 떠오르는 곳이었다
세상 끝에 온 느낌..


사람이 좀 있긴 했지만
여유롭고 한산한 분위기가 정말 최고👍🏻👍🏻


근데 바람이 정말 너어어어어무 많이 불어서
머리가 한 시도 가만있질 않았다..


그래도 정말 꼭 한 번 가봐야 할 한국 명소 중 한 곳
추천 추천👍🏻👍🏻


몽돌 위 너무 편해👍🏻💕
몽돌은 반출 금지🚫🚫


돌아가는 길도 오는길만큼 힘들었지만
갔다오길 정말 잘했고
다음에 힘들었다는 걸 까먹을때 쯤?
다시 또 와보고싶다🤣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