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정말 고깃집의 최고봉 "돈고을 생고기"

사장님께서 직접 키우신 흑돼지라고 하셨다
남편 분께서 키우시고 아내 분께서 파신다고ㅎㅎ
멋있드..👍🏻👍🏻

🅿️

👉🏻 주차는 식당 바로 앞에 할 수 있는데
저녁 시간에 사람이 너무 많아 주차할 곳이 없어서
우리는 근처에 대놓고 걸어왔다
서산은 내가 대는 곳이 곧 주차장ㅋ😉


우리는 흑돼지 모둠을 시켰다
고기가 정말 통통하고 신선했다👍🏻
껍데기는 서비스!


나는 파절이 맛있는 고깃집이 좋던데
여기가 딱 그렇다☺️


처음 왔다고 하니
사장님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셨다😃
여기 직원분들, 사장님 정말 재밌으시고 밝으셔서
먹는 내내 너무 기분이 좋았다💛


제일 아래있는 쌈장은
사장님께서 직접 만드신 쌈장인데 굿👍🏻👍🏻


밥 안시켜도 기본으로
된장찌개,장조림을 주셨는데
된장찌개는 동생이랑 남편이 먹고
너무 맛있다고 놀랐다😋
장조림은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다😳


다 구워지고 사장님께서
소금에 한 번, 멜젓에 한 번, 쌈장에 한 번
양념 찍어서 주셨는데 셋 다 환상..😍
꼭꼭 이렇게 먹어봐야 한다 약속ㅎ🤙🏻


흑돼지 모둠 빠르게 클리어 하고
생삼겹 2인분 더 시켰다

숯불+고기 환상❤️


윽 정말 또 먹고싶다.. 매일 먹고싶다..
고기가 진짜 너무 부드럽고
내가 갔던 고깃집 중에 최고로 맛있었다
신선하고 맛 좋은 고기 먹고싶을 땐 여기로🤍❤️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