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서산시에서 서산사랑상품권 5만원을 받았다😍😍
서산시 짱👍🏻👍🏻
그 5만원 들고 당장 소고기 집으로 달료가따😀😀

B set 무한리필소고기(부채,갈비,등심) +간장새우,새우구이,육회,양념소고기 -1인 22800원


나는 맨날 먹을 생각만 급해 메뉴판을 못찍는다..
내가 먹은 메뉴라도 열심히 적어봤다..ㅎ

이쁜 건 다시 한 번 찰칵
새우,양념소고기❤️


또또 허겁지겁 먹느라 고기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다..

셀프바에는 없는 게 없었다
양파,파채,쌈,쌈무,소시지 등등
고기 먹을 때 필요한 건 다 있었다👍🏻🥰


깨끗하게 다 헤치워버릴 정도로
진짜 고기도 맛있고 새우도 맛있고
육회도 땅콩과 계란의 조합이 진짜 짱이였다🥺💕

잘 익은 새우 냠냠

우리는 간장새우도 구워 먹었다 ㅋㅋㅋ
한 번 구워 먹어보시길🙏🏻

해물라면

마지막으로 시킨 해물라면..❤️
다이어트 중이였는데 그게 뭔지 잊은 채
허겁지겁 먹은 해물라면 진짜 진짜 여긴 라면 맛집👍🏻
저번 만승식당 라면 저리가라 진짜ㅠㅠㅠㅠㅠ

진짜로 처음부터 끝까지 환상적인 맛이었던 무쏘

그러고보니 나는 포스팅하는 것마다 다 맛있다하는데
서산은 진짜 웬만하면 다 맛있는 게 사실이다
서산 맛집은 내가 다 캐야지😃😃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