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옛날통닭🍗을 몇 개월 전부터
먹고싶다고 노래부르던 남편과
드디어 먹으러 갔다!

남편이 원하던 옛날통닭은 아니지만
옛날치킨은 맞았다ㅎㅎ

저번 고깃집 만승식당이 있는
길거리에 있는 치킨집인데
만승식당에 이어 맛집일 것 같은 느낌
끌려 들어갔다😀

착한치킨 입구


테이블은 칸막이로 다 분리되어 있어 너무 좋았다👍🏻

기본 안주_멸치&고추장


우리는 생맥주 두잔과 참이슬 하나,
골뱅이 무침, 반반치킨 이렇게 주문했다😀😀

기본 안주로 멸치와 고추장 크👍🏻
완전 맥주 안주❤️

시원한 생맥


생맥 얼마만이야ㅠㅠ
나는 정말 집에 생맥기계를 사다놓고싶다ㅠㅠㅠㅠ

갓튀킨 새우칩


안주 나오는데 조금 시간이 걸려
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새우칩을 튀겨 주셨다
갓 튀긴 새우칩은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쫀맛..❤️

골뱅이무침

와.. 정말 이것도 환상
매운 거 혹시 못먹을까봐 고추를 따로 주셨는데
당연히 바로 부어버리기
뭐야 여기 고추 맛집이잖아🤭

반반치킨

진짜 옛날 시골에서 먹던 그런 치킨맛,
옛날 호프집 치킨맛?
비린내도 안나고 진짜 맛있었다🤭


다이어트 중인데 다이어트는 안녕..✋🏻
진짜 이런게 로컬맛집이지
서산은 웬만하면 어딜가도 음식이 보통 다 맛있다
서산 로컬맛집 내가 다 캐고 댕겨야지 히히💕

사장님께서 마지막에 포도🍇도 주셨는데
포도 어디서 사셨나요....
잊을 수 없는 맛이에요🥺🥺

댓글